Ibis Holic for Everything

제논 헤드라이트 교체!! 본문

Car/SM7 from 2010

제논 헤드라이트 교체!!

따오기 2014. 9. 22. 16:33


우리 에셈이도 이제 4년차가 지나가니 하나하나 손봐야할 곳이 늘어나는 중..

우리 에셈이 같이 늙어가는구나? 라면서 통닭통닭대는중 눈짝 하나가 실명 -_ㅜ

이럴쑤가!!

의사양반 내가 애꾸라니!!!

드립을 치면서 머리를 부여잡고 울었다.

왜냐하면 에셈이 눈은 많이 비싸기 때문 ㅠ.ㅠ


요즘 아무래도 지출이 높아서 자제하려고 하는 찰나에 딱하고 또 수리지출이 생기다니;; 

흐으;; 그래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니 안 고칠수도 없고..

어쩔수 없이 정품이 아닌 필립스 제품으로 하기로;;

평소에 자주 가는 동탄 사업소에 가서 문의드리니 -ㅂ-);
제품 사오면 갈아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제품 구매를 하고 입고시킴..
그랬더니 역시나 여유로운 손놀림으로 바로 전구를 갈아주심 -ㅂ-)/

갈기 전에 한컷..
순정은 아니지만 새 제품은 언제나 아름다워 -ㅂ-!!!

중간에 검은색으로 변한 부분이 보이는 지금껏 쓰던 순정 제품..
실제로 필립스 제품과 구조상으로 차이는 없었고 바꿔 달은 지금까지도 문제는 전혀 없어서 앞으로 또 고장나더라도 그냥 비싼 순정제품을 쓰는건 아니고 그냥 OEM으로 써야할듯 -ㅂ-)!!

앗!! HID전구를 수리하자마자 위쪽 전구색도 맛이 간걸 발견함!!

바로 문의를 드리니 이건 그냥 갈아주시기로!! ㅋㅋㅋ

역시나 한군데에서 꾸준하게 정비를 받아온 보람이 이제야 생기는듯..

솔직히 4년간 차량관리를 부탁드렸던 분들이라 믿음도 가고 이래저래 더 열심히 봐주시는 모습도 보여서 동탄사업소를

자꾸 가게 되는 듯 함 -ㅂ-


오른쪽 전구도 교체 완료..


공임은 조금 들었지만 엔진오일 교환하느라 들려 가는거라 이래저래 마음도 편하고 드디어 외눈에서 다시 온전한 눈으로 돌아와서 안심!!

앞으로는 나나와 잘 달려주길 바래!!

'Car > SM7 from 2010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M7 밧데리 교환.  (0) 2013.08.26
SM7 하부 방음방청 작업 in 붕붕  (0) 2010.12.02
[2010. 08. 28] 나홀로 세차 모임 - _-;;  (0) 2010.12.02
오늘도 즐거운 세차 ㅋㅋ  (0) 2010.12.02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