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bis Holic for Everything

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예고편.. 본문

Movie & Music

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예고편..

따오기 2014. 2. 4. 12:46





2014년 4월 30일 대개봉..

과연 어떻게 나와줄런지..


서민 스파이더맨을 여전히 보여주는 예고편인게 코스튬을 수십벌 가지고 있는 브루스와는 달리

스파이디는 세탁기에 빨아쓴다는게 보여져서 너무 웃김..

특히나 싸구려 스판재질이여서 색이 빨래하면서 다  빠진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그나저나 빌런 탄생부분이 드디어 요번 예고편에 나왔는데 생각외로 --;

날 몰라주다니..부들부들 이였다니..

만화가 원작인 맨시리즈라 빌런도 약간 유치할 필요성은 있지만 우상에게 잊혀졌다는걸로

부들부들은 좀 심하지 않나 --;


왠지 근엄함이 -100점 됐어요 --;

나와봐야겠지만 약간 실망함..





Comments